HOME 마이인빌 메일 고객센터
갓잡아올린싱싱한해산물과해풍을맞고자란특산물.충남태안대야도마을

해송 숲에서 내려다 보는 대야도의 아름다움 ... 여러분의 소중한 추억이 됩니다.

바다 위에서 바라본 전망대 / 마을에서 바라본 전망대/ 전망대위에 설치된 테이블 / 바비큐시설 이미지

안면도에서 가장 멋진 일출을 감상할 수 있고 비옥한 천수만 갯벌을 내려다 보며 낭만을 나눌 수 있는곳...

바로 대야도마을의 중심에 위치한 전망대(수상테크)이다.

해송 숲을 등지고 위치한 전망대에서는 밀물 때는 바다 위를 걸어 올라가고 썰물이 되면 갯벌을 지나 올라갈 수 있는 곳으로 마을에 오면 반드시 들러야 할 곳이다.

전망대 바로 앞 바다에는 뒷섬(두지도)이 보이며, 뒷섬을 중심으로 왼쪽으로 토끼섬, 오른쪽으로 닭섬, 뒤쪽으로는 모래섬이 보인다.

전망대 옆에는 작은 선착장이 있는데, 쉴새 없이 오가는 배에는 낚시꾼들의 웃음이 가득하다.

전망대 안전도구/ 전망대위에서 먹는 우럭회/ 전망대위에서 바라 본 바다풍경 이미지

또한 토끼섬 옆으로 운영하고 있는 가두리 양식장에 오가는 많은 배들로 인하여 마을은 하루 종일 활력이 넘친다.

전망대에서는 식사가 가능한데 이곳은 대야도마을 부녀회에서 운영하는 식당으로 100%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.

체험객들이 통발체험이나 독살체험으로 직접 잡은 물고기를 회로 떠주고 매운탕을 끓여준다. 바다 위에 설치된 탁 트인 전망대에서 먹는 회 맛은 싱싱함과 더불어 낭만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.